top of page
  • Writer's pictureLoisa Dela Rosa

선 e 스포츠 스포츠 북이고 미디어 회사의 경쟁을 닫 초과 US$22 백만 가입 영수증 자금 조달

Updated: Jun 23, 2021




토론토,June22,2021 년(세계 NEWSWIRE)-드릴스루 Corp.("Organization"),부모의 조직 경쟁 제한("경쟁"),보편적으로 통제되는 게임 도박 및 미디어 조직에 만족하는 것을 선언,on June9,2021 년,그것은 아무것도 하지만 초과 회홀덤사이트를 자금 조달에 대한 그물이 계속의 약 US$22 백만을(이하"제공"). 이 제안은 Eight Capital 과 Cormark Securities Inc.에 의해 공동 주도되었습니다.,Canaccord Genuity Corp.what's more 를 포함한 전문가 조직으로,M Partners Inc. 캐나다,미국,유럽 연합 및 호주의 기관 금융 후원자가이 제안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회사 소망을 활용하는 반환에서 제공하는 보조금을 지급하는 경쟁의 개발을 통해충,국가의 확장,새로운 항목 및 미디어 확장자.


"에서 경쟁 우리는 개선 하려고 하는 게임 베팅에 대한 분류의 다른 시대의 전 세계 고객에게"라고 스티븐 살즈,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의 경쟁이 있었다. "때문에 파견,우리의 시스템으로 이어지는 전면으로 e 스포츠 및 게임 미디어 브랜드로,그리고 쌍으로 시장 운전 품목을 통해 조립 및를 통해 집입니다. "


"다음과 같은 거대한 발달에서 2020 년과 Q1/월 21 일,이 주입의 새로운 보조금 제공에 대한 기본적인 똑똑한 시점에 회사의 세트의 경험을"진행했으로 스티븐 살즈. "만나는 빠른 개발을 우리는 보고 내부 비즈니스는 우리가 결정적으로 스케일에 우리의 그룹에있는 동안 동일한 시간으로 향한 새로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우리의 유일한 항목의 IP 포트폴리오 그리고 육체적으로 업그레이드로 볼륨과 창조자연 우리의 미디어 arm. 에 합류했으로 운영 실행을 통해 모든 홀덤사이트를준의 비즈니스,향후 권한 부여의 스포츠 베팅을 가정에서,그리고 우리의 목표를 완료하는 공개를 게시하는 길에서 지금,우리는 더 많은 격려해 다른 어떤 것보다 시간 최근에는 메모리에 대해 무엇이 홀덤사이트를평선에 대한 경쟁입니다."


경쟁 제한된,완전히 주장하 보조의 드릴스루 Corp.,주요 게임 도박 및 스포츠 미디어의 재산을 제공하는 완전히 통제되는 웹기반 도박 e 스포츠에 통상적 게임,그리고 도박을 클럽에까지 오는 시대의 장입니다. 경합 제한은 현재 맨 허가의 섬을 보유하고,최고 인터넷 베팅 로케일 중 하나에 대한 생각. 토론토에 위치한 경쟁은 거의 70 명의 직원과 개발중인 전세계 그룹을 운영합니다. 경쟁 제한적이었 인정하는 남자의 섬에 허가 중순에 2018 년 정식으로 파견에 해,그리고 회사는 지금 시간 동안 보냈다 다른 나라에서 라이센스를 동일하다. 회사는 또한 종류의 처음 만든 항목을 포함하여,퀘스트,이 응용 프로그램에 위치 베팅의 경험을 바탕으로,그리고 개발하는 설정의 독특한 게임 클럽으로 간주 Rushlane 모두 제공하는 B2C 와 B2B 구멍이 있습니다.

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