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텍사스 홀덤



게임,광범위한 유형 엔터테인먼트의 대부분을 통합하는 어떤 점령 운동으로 리디렉션을 위한 또는 기쁨과 정기적으로 설정 상황을 포함하는 문제 또는 경쟁입니다. 게임은 어른들이 가장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젊은이의 게임은 주로 아이들을위한 기분 전환과 산만의 다양한 구색을 통합합니다.


레크리에이션은 일반적입니다. 재래식 조건 하에서 모든 사람들은 다른 이름으로 그것을 알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 중 일부를 만난다. 에서 특정 세계의 아름,는 쾌적한 나머지에서 운동하는 개인에 그려면하지 않고 그들의 사업을 위해(작동하). 휴식을 취하는 것은 또한 오래된 연습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와 플라톤 모두 진정한 이완으로 묘사 될 수있는 것의 우수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실제로,명백하게 레크리에이션은 인류만큼이나 오래되었습니다.


에도 불구하고 포괄성,수많은 개인 세계 경험을 통해 몇 가지 어려움을 보완 어떤 경우에,그들은 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문제를,제한된 범위,어로,그것은 하드를 추적하는 현명하게 정확한 용어는 휴식과 nonleisure. 그것이 할 수 있듯이,문제에 연결된 기여자는 휴식 자체를 특징 짓는 것입니다.


하나는 작업,비 작업 헌신 및 레크리에이션의 세 가지 영역에 따라 삶의 기존 운동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일은 하나가해야 할 운동으로 특징 지어집니다:만났을 때 자신의 사업을 초래하는 헌신. 많은 사람들이 행동으로 기능을 경멸합니다. 그들이 그 일을 습득하는 매력적인 방법을 추적 할 수 있다면,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이 기 위해 기울어 질 것입니다. 비작업 투입은 일의 공간 외부 행해지는 것을 해야 하는 혐오 운동의 그 짐의 지역 이다. 수많은 표준,하루 하루에 한 번,가족 작업은 그 분류(예:설거지,집 청소 및 눈 스쿠핑)에 속합니다. 그러한 위임을받는 것에도 불구하고,그들은 반발하는 것으로 느껴 져야한다. 집 청소를 좋아하는 개인은 그것을 비 작업 약속으로 간주하지 않을 것입니다.


레크 리 에이션이 인식하기 어려울 수있는 이유 중 하나는 특정 조건 하에서 다른 두 공간을 커버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일을 좋아하는 그 개인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시 특정 기본적인 비 업무 약속에 감사하는 개인(예:음식 쇼핑 및 송곳니 산책)? 이외에도,운동을 일반적으로 고려의 휴식 같은 있을 수 있는 데 필요한 각도에,예를 들어 약속,이용하는 동반자를 위해 저녁 식사합니다. (그러한 약속의 상당 부분은 어떤 경우에도 훌륭합니다.)이러한 모델의 명확한 불규칙성은 작업 또는 비 작업 약속 대신 레크리에이션으로 다시 상상 될 때 정착됩니다. 는 정의를 보유하고 있는 레크리에이션 uncoerced,특 설명 운동이 점령 기간 동안 함께 여분의 에너지는 개인이 할 필요가 및을 활용하여 그들의 능력과 자산을 정말 즐거운 또는 만족스러운 방식으로(또는 모두).


"여분의 에너지는"그 정의에 암시에서 시간,바람직하지 않거나 불미스러운,투입,매력적인 투입 치료를 받으로 기본적으로는 곳이다. 모두 모두,레크 리 에이션에서 개인은 언급되는 행동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협박을 느끼지 않습니다. 몇 가지 종류의 작업으로 묘사"애호가"일 수 있습을 상상으로 사랑스러운 노력에는 개인을 수행한 작업,그러나 그들은 벌어야 충분한 임대료를 지불하는대로 할,등의 매우 특징적으로 매력을 추구합니다. 작업의 그 종류도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레크리에이션에서는 돈을 받고 그것을 하게 생각할 수 있는 퀘스트에 대한 뿌리깊은 만족스러운 관심입니다. 온라인카지노

2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